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코베아 알파인 포트 - 길에서 커피 한잔 by 천하귀남

엊그제 가을 드라이브를 나갔다가 잠시 쉴겸 들린 고속도로 쉽터에서 커피 한잔 했습니다.
코베아 알파인 포트 라는 코펠 일체형 버너가 있다보니 간편하게 되더군요. 차안에 있던 의자 두개 펼치고 간편하게 준비합니다.


인스턴트 커피 두잔 분 물이면 한 30초만에 끓더군요. 정말 물 끓이는 데는 최고입니다.

덧글

  • 서산돼지 2022/11/02 20:29 # 답글

    오토바이 타고 세계일주하는 분이 사용하는 것을 보았는데 참 편하더군요. 쌀 한줌과 라면 넣고 끓이니까 바로 라죽이 되더군요. 피곤할때 빨리 먹을 수 있어서 편할 것 같습니다
  • 천하귀남 2022/11/03 12:12 #

    간편한 부분이 최고의 장점이고 이미 일체형이라 가지고 다니는 생수병의 물로 바로 뭔가 끓일 수 있는 부분이 더욱 좋습니다.
    이걸 이용한 요리도 이리저리 아이디어가 다양할 듯 합니다.
  • 아빠늑대 2022/11/09 10:22 # 답글

    어! 캠핑의 세계에는 이런게 있군요! 저도 하나 사야겠네요. 바이크 타고 다니다가 좋은 곳에 멈추면 의자는 접이식을 사서 준비했는데 물 끓이고 하는건 너무 커서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바이크용은 무조건 작고 얇게 접히게!!)
  • 천하귀남 2022/11/09 12:18 #

    마지막 사진에 나오는 저 휴대패키지 안에 가스통도 같이 들어있는 만큼 가지고 다니기 정말 좋습니다.
    햇반 종류도 저 안에 들어가는 것이 가능한 것이 좀 있더군요.

    정식명칭은 코베아 알파인 포트 와이드 업 입니다.
    그냥 알파인 포트는 용량이 작고 그러다 보니 휴대시 가스통이 같이 못 들어갑니다.

    그리고 처음 사면 끓인 물에서 냄새가 꽤 납니다. 끓어도 넘치지 않을 만큼 물 추가해 가면서 한 20분 정도 맹물 끓여 냄새를 좀 줄여야 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39347
1917
6527973

2019 대표이글루_IT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12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