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언젠가는 줍는 법이라 -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by 천하귀남

사용하는 키보드는 로지텍의 염가 모델인 MK220, 마우스 키보드 합해 22000원이니 참 저렴합니다. 그런데 이사 오면서 키보드의 6번 숫자키가 빠져 도망갔군요. 일단 위의 넘버락 키를 뽑아 대신 달고 사용했는데 마침 최근에 이 키보드 버려진 것을 발견해 6번 키만 뽑아 왔습니다. 이거 쓰는 사람을 거의 못봐서 기대 안 했는데 횡재했군요.
또 하나의 습득물은 G502마우스 인데 제 취향은 아닙니다. 이제 좋으나 싫으나 무선 마우스 아니면 안 쓰려 하는 중이니까요.
헌데 그럼에도 이 물건이 남 다른 것은 통상적인 마우스 보다 훨씬 많은 버튼입니다. 통상 6버튼까지는 많은데 그 이상은 가격이 상당히 올라갑니다. 뭐 게임 하는 용도로 그런 전용 마우스 사기는 좀 그렇고 해서 구경만 했는데 마침 ㅈ거절히 버려진 물건이 생겼으니 맛은 볼 수 있겠네요.

뭐 상태 보니 버튼이 맛이 간 물건일 확률이 높은데 게임에서 쓸 추가버튼 부분은 잘 쓰이는 버튼이 아니라 멀쩡할테이 최악의 경우 거기 버튼에 땜찔로 다른 스위치를 달아 볼까 합니다. 발로 조작하는 버튼 만들어 비행시뮬의 러더조작 페달을 만들면 되겠더군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327301
2166
6543939

2019 대표이글루_IT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12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