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이사에 대활약한 다이소 단프라 박스 by 천하귀남


이번 이사에 크게 도움 받은 물건의 하나가 이 단프라 박스입니다.

이사할때 나름 편하게 하는 방법의 하나가 급하지 않은 물건은 박스로 싸두고 향후 필요할때 천천히 푸는 것인데 이 박스로 싸 두면 특히 유용합니다. 플라스틱 재질이라 나름 튼튼하고 어느 정도 방수 방습도 되니까요. 테이프로 잘 붙이기는 해야지요.

제 경우 평소에 잘 안 쓰는 잡동사니를 이런 박스 3개로 싸서 책상밑에 두고 발받침이나 PC받침으로 잘 사용 중 입니다.

크기는 나름 큽니다. 라면박스 두배이상?(사진에 크기 표시가 있습니다.) 다만 이사짐 업체가 제공하는 단프라 박스 보다는 좀 작습니다. 집 안에 두자면 이 정도가 적절해 보입니다. 하지만 조금 더 작은 모델이 있어도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여기에 상당히 큼직한 관계로 박스를 구입 후 원자재로 잘라 어디 가리거나 임시로 막는데도 나름 유용하다 봅니다. 어느정도 불투명 하면서 뻣뻣하고 그럼에도 가볍고 못 박기 편한 재질입니다. 큰 건자재상 가면 박스가 아닌 원자재로 있기는 한데 파는 곳이 그리 많지도 않고 합판급의 2m넘는 길이의 큰 것이라 좀 애매하더군요.

참고로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에는 이것보다 더 큰 이사짐 센터와 비슷한 크기의 단프라 박스를 팔더군요. 여기는 6000원달라고 합니다.

덧글

  • ChristopherK 2020/09/22 14:53 # 답글

    이삿짐 센터에서 쓰는 그 박스의 염가판인가요?
  • 천하귀남 2020/09/22 14:56 #

    이사짐 센터와 동일 재질의 조금 작은 모델입니다. 이사짐 센터에서 쓰는 것보다는 마감이나 손잡이구멍에 별도 플라스틱 보호대 등 조금 더 신경 쓴 물건입니다.
    튼튼한 부분은 이사짐센터 것과 차이 없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2841497
9461
6033333

2019 대표이글루_IT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12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