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레이 트렁크용 플라스틱 박스를 줍다 by 천하귀남

요즘 광명이 한참 재개발로 이사하는 사람이 많다 보니 집안에 오래 쳐 박혀 있던 버리기는 아까운데 이사 갈 때는 짐덩이인 물건들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이 물건도 얼마 전 차를 세워둔 공영주차장 가는 길에 발견했습니다. 꽤 지저분 했지만 마침 그 날이 장바미 쏱아지던 날이라 가는 길에 적당한 물구덩이에 행구니 금방 깔끔해 지는군요.

공장이나 농장에서 무거운 중량물을 담는 상당히 튼튼한 박스입니다. 이거 주울때 부터 눈 여겨 봐둔 부분이 트렁크 박스도 있지만 야외에서 간이 테이블로 쓰기도 좋은 물건입니다. 적당한 나무나 구해 뚜껑 만들면 좋지요. 실제로 캠핑 박스라고 이런것을 활용한 캠핑용 수납/테이블 역활로도 많이들 씁니다.

이정도 크기에 내구성이면 구로의 산업용품 취급하는 상가에서 만원 넘게 줘야 하는 물건인데 운이 좋았군요.

물론 트렁크의 거름이 되는 우려도 있기는 한데 머지않아 집 이사도 있으니 그때 짐 담는 용도로도 유용해 보입니다.
새로 이사할 집에 공용계단 밑으로 잠금장치 있는 작은 창고도 하나 확보 된 상황이니 여기에 써도 될 듯 하군요.

P.S
이거 얼마 전에도 등받이 달린 접이식 의자 주운 것이 하나 있는데 나중에 야외 나가서 의자와 간이탁자 하나 놓고 알파인 마스터같은 간이 코펠로 커피한잔 마시고 돌아올 용품은 얼추 갖췄습니다.

망할 놈의 코로나와 이거 확산 테러 벌인 전광훈과 개독, 보리수, 태극귀 등의 떨거지들 정말 짜증 나는군요.
그래도 수많은 사람의 노력으로 이 사태가 극복될 것이라 믿고 감사와 응원을 보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176293
1627
6566752

2019 대표이글루_IT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13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