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싸서 좋군요. 다이소 자동차 용품 by 천하귀남

다이소에 보면 자동차 용품도 제법 많습니다. 매장과 시즌에 따라 물건이 변하니 가끔은 뭐 있나 확인해 봐서 나쁠 것은 없습니다.

역대 최고의 다이소 차량충전기라 하겠습니다. 2포트에 퀄컴 퀵챠지 3.0지원이고 쿽챠지가 아닌 포트도 동시 충전시 최대 3A지원이군요. 통상 동시 충전 시 퀵챠지가 아닌 쪽은 1A지원이 보통인데 이러면 GPS가동의 스마트폰 충전은 좀 무리입니다. 제경우 구형 휴대폰을 차량정보나 교통상황 파악용 네이버 지도 등으로 써서 내비로 쓰는 메인 폰까지 2개를 달아야 해 유용합니다.

자동차 필터도 나왔군요. 다만 제가 타는 레이는 없습니다. 일반적인 중형, 준중형들이 대부분입니다. 비싼필터도 나쁘지 않지만 싼걸로 6개월 마다 갈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이 물건은 품질이 별 차이 나지 않을 저가품이 인터넷에 3개 만원인 경우가 많습니다. 뭐 이쪽이야 택배비 붙는 문제가 있긴 하지요.

이건 나온지는 좀 된 것인데 지난번에 비오는 날 차를 타보니 사이드 미러에 물방울이 심해 잘 안보이더군요. 그래서 사이드 미러나 뒷면 유리 용으로 하나 구해둡니다. 어지간 하면 비오는 날 안 타는 편이라 비싼걸로 사두기는 좀 그렇더군요.

뭐 다이소 제품이 싼것이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 비싼 것도 이유는 없습니다. 대다수 중국산이고 유통과정 뭐를 타느냐에 따라 가격이 비싸지는 물건도 많습니다. 제 경우 품질 파악이 안되는 물건은 일단 싼 것으로 시작해 보고 문제 있으면 조금 더 비싼것으로 변경하는 것이 보통이라 나름 품질검사 해서 들어오는 다이소는 참 유용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991015
6633
57644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09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