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썬 크림 대신 장점 많은 썬 스틱으로 변경 by 천하귀남

자전거를 많이 타다 보니 자외선대비는 해야 얼굴이나 손이 타는 것을 막을수 있는데 그간 주로 사용하던 썬크림은 일단 바르기도 많이 발라야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서 때처럼 밀리고 옷깃이나 모자, 헬멧 등 얼굴 닿는 장비에 묻어 나 여러가지로 불편하더군요.

이 문제로 올해는 썬 스틱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변경했습니다.

최대 장점은 하얗게 묻어나는 문제가 없습니다. 썬크림은 백색의 자외선 반사제를 섞어 만들지만 썬 스틱은 투명하지만 자외선을 흡수하는 성분으로 변경되 재질 자체가 투명합니다. 여기에 기름과 같은 형태라 땀에 벗겨진다거나 하는 경우가 적습니다. 

그리고 바르기도 편하군요. 그냥 얼굴에 문질러 주기만 하면 되니까요.

다만... 단점은 비쌉니다. 썬 스틱이 나온지 2~3년 됬는데 초기에는 3만원이 넘었습니다. 요즘은 좀 내려서 9000원대 물건도 많지만 아직도 3만원대 물건이 보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빨리 소모됩니다. 아래 물건이 제가 처음 구한 썬 스틱인데 한달을 못 가더군요.

그나마 다행인건 잘 찾아보니 1+1 하는 업체도 보여서 9000원 아래도 제법 있을듯 합니다. 여름 다가오면 좀 더 많은 제품이 나오면서 싸지겠지요.

통상적으로 20g정도의 용량인데 가끔 더 적은 양의 물건도 보입니다. 이리저리 비교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72690
5169
53597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01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