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서울 오토 살롱 - 차량 튜닝용품 전시회 by 천하귀남

기아 레이로 차를 구입하고 보니 이러저런 악세사리나 튜닝쪽에 관심이 늘어납니다. 차 자체는 이러저런 이유로 저렴하게 구해도 이걸 튜닝을 통해 성능을 올리거나 편의성을 개선하면 상당한 비용대비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입장하고 보니 이런 삼륜 차량도 있더군요. 

알맹이는 영락없는 오토바이입니다. ^^


차량의 도색대신 간편하게 랩등을 씌울수 있는데 이건 페인트 처럼 액체도색을 하고 굳으면 랩처럼 필름형태로 벗겨낼수 있습니다.


트렁크 스페어 타이어 공간에 넣을수 있는 LPG연료통입니다. 차량을 LPG로 개조하는 셋트입니다.



겨울에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안걸릴때 시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외장 배터리입니다. 일반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다만 용량이 크지 못해 한번 정도가 한계더군요. 전시회 기간에 만원정도 저렴하게 판매하더군요.



카오디오 계통으로 믹싱장비도 나왔습니다.

가죽으로 만들어진 가방걸이입니다. 이걸 보니 다이소에서 S자 고리를 구해 휘어 써야겠다는 생각이 나더군요.

보쉬 와이퍼가 저렴하게 판매중입니다. 이것 말고도 다양한 악세사리가 있더군요.

차량 운전석 컵 홀더를 이용해 간이 테이블로 활용가능한 악세사리 입니다. 나름 튼튼하더군요. 매우 끌리기는 했는데 저는 그냥 조수석을 접어 테이블 대용으로 쓸까 해서 일단 넘어갑니다.

차안에서 일반 전원을 사용하게 해주는 인버터 군요. 200W인버터는 하나 구했어야 하지 않나 후회중입니다.

스파크의 그 작은 차체에 잘도 들어갑니다.

기계식 슈퍼차저가 장착된 엔진입니다. 엔진동력을 직접적으로 끌어내 공기를 더 불어넣고 더 많은 출력을 내는 장치입니다.

제가 타는 레이도 이런 개조형이 있군요.

이 차에서 제일 눈에 가는것이 저 노트북을 거치한 거치대입니다. 합판으로 만들었는데 어떻게 제 차에도 달수 없는지 연구해 봐야지요.

하지만 이런 튜닝은 한두푼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금삐까 모닝입니다. 튜닝비 2000만원....




개인적으로 매우 관심가는 부분이 이런 루프탑 텐트 하드 케이스 타입니다. 생산량 보장만 된다면 매우 저렴해질듯 한데 아직은 많이 비싸긴 합니다.


야외에서 사용가능한 차량용 파라솔입니다. 파라솔 단독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코엑스 전시장을 나오니 앞에 있던 한전건물이 벌써 철거되 있군요. 저 공간도 복합 쇼핑몰이 되거라고 하는데 과연 어찌될까 합니다.

끝이 구름속에 들어간 마왕성(?)이 운치있군요. 60층이 넘는 정도면 날씨에 따라 저런 장관을 볼수 있습니다.

P.S
차를 사긴 했지만 주차비와 주차장 구하느라 뱅뱅도는 위험성 때문에 서울 중심가는 쉽게 도전하기 어렵습니다. 차를 왜 샀나 싶어지는 묘한 상황입니다. ^^;

덧글

  • 아빠늑대 2017/07/28 17:23 # 답글

    110cc 캬브, 그냥... 씨티백에 커버 씌워놓은 물건이로군요. 저런건 두발보다 더 위험하고 효율도 떨어지죠. 비바람은 피할 수 있겠지만...;;;
  • 천하귀남 2017/07/29 18:53 #

    딱 배달용 아닌가 합니다.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2001075
5746
56540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05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