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멋진 디자인과 싼 가격 - 미니소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by 천하귀남

1000냥 하우스라는 저가 생활용품점들이 하나 둘 생기더니 국내의 경우 다이소라는 대형 체인점이 많이 자리잡았습니다.

헌데 비슷하지만 좀더 디자인에 중심을 둔 미니소 라는 브랜드도 생겼군요. 마침 영등포의 타임스퀘어에 매장이 생겨 들어가 봤습니다. 일단 다이소에 비하면 규모는 그리 크지 않더군요.

미니소가 다이소와 차별화 되는점이 다이소는 실용품을 최대한 싸게판다는 느낌인데 미니소는 어느정도 디자인 요소를 갖춘 물건을 최대한 싸게 입니다. 가격적으로 다이소는 5000원 이상 물건이 없던가 하지만 미니소는 만원 이상 물건도 많고 같은 물건도 품질이나 디자인을 좀더 보강한 물건을 몇 천원 정도 더 받는 식입니다.

가령 이런 알카라인 전지는 다이소는 4개 1000원인데 미니소는 컬러풀한 디자인에 500원 정도 더 받는 식이지요.



여기에 가격적인 제한이 별로 없다보니 이런 블루투스 키보드같은 것도 있습니다. 13000원이면 나름 싼 편이군요.


전 금속 시계인데도 이정도면 상당히 가격이 좋아보입니다.


여기에 미니소의 또 다른 특징은 모든 상품이 미니소 브랜드로 나온다는 점이군요. 그럼에도 가격은 그리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내건다는 점에서 물건에 대한 자부심도 어느정도는 보입니다. 다만 이렇게 모든 물건을 자기 브랜드로 한다면 상품 가짓수 면에서 다이소 보다 좀 부족하긴 하겠습니다.

여하간 특색있고 재미있는 상품이 많으니 한번 가볼만 합니다.

덧글

  • 아빠늑대 2016/09/22 13:01 # 답글

    괜찮은데요?!! 하지만 역시 지방은 이런 문화적 혜택이... 제가 있는 곳은 다이소도 지난달에 처음 생겼습니다.
  • 천하귀남 2016/09/22 16:31 #

    수도권만 2200만명인데 다이소 같은 체인점은 물류 시스템도 중요하니 수도권에 몰리는것이 어쩔수 없기야 하지요.
    이 미니소보다 더 고급이라할 무인양품은 서울빼고는 부산에나 있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90838
6423
56721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06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