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놈의 통신사와 방통위 여기에 훈수두신 한나라당의 합작품을 보시기를....
일단 기본 요금제 입니다.

이게 요금제 랍시고 내놨습니다.

그런데 최하 요금제인 올인원35와 비슷하게 선택 요금제로 볼짝시면 1000냥이 비싸집니다.
또 45요금제로 올라가도
33000원 음성 + 1만냥 데이터 + 문자250건 3000원 = 46000원!
늘었습니다.!!!!!!!!!!!!!!!!
기본료 1000원 줄이고 요금제에서 1000원 늘렸군요. 정말 이게 무슨 요금제 인하라고 오만가지 생색을 다내는걸까요?
그리고 결정적인 함정이 있으니...
데이터 무제한 어디로 갔나요?
2기가 2만원 먹고 떨어지라구요? 그게 원래 3G의 데이터 가격이라구요?
55000원내는 사람은 어느정도 절약이 가능...하지 못하지요. 데이터 무제한이 없으니까.
거기에 아직 명확한 언급은 없지만 더블할인과 스페셜 할인이라는 사실상의 보조금을 줄지안줄지 불안해 집니다.
참 가지가지 합니다.
하나만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걸 누가 만들었나요
최시중의 방통위와 한나라당 SKT입니다.
덧글
무제한은 별 관심이 없는지라 왜 꼭 통화옵션을 선택해야 하냐 주변에 맛폰이 늘어나서 스카이프를 쓰는판에 에효 -ㅅ-;
그리고 문자50건은 그냥 거저준댔던가요?
그게 맞다면 저기 위에서 +문자 50건인데 뭐 저는 그렇다치더라도 참 더럽긴 합니다 -_-;
제가 원하는 상품으로 가려니 차라리 올인원 45로 가는게 낫겠더라구요.
정부나 통신사에 뭘 기대한 제가 너무 바보같이 느껴졌습니다. 그냥 생색내기인게 너무 눈에 보여서 더 짜증나네요.
암만봐도 최시중은 방송장악을 우선하니 통신쪽은 별 상관 없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저래놓고 올인원 신규 가입을 안받는다던가 하는 건 가능합니다.
KT나 LG가 기존요금제만 고수한다면 SKT도 별수없으니까요.
지금으론 별로 변한게 없는 상황이니 KT나 LG는 저 방침을 거부할수도 있습니다.
무선인터넷 가격이 5천원씩 떨어지면 딱 적당하겠네요.
무슨 100메가를 아직도 돈받고 팔려고 ㅉㅉ
더군다나 그렇게 요금조절로 절약을 한다해도 이번에는 할부 보조금을 안주면 땡이니 무용지물입니다.
아니, 저게 다른 이통사에서도 퍼질려나... ㅇㅅㅇ;;;
2g입니다. 안테나 손으로 뽑아쓰는...ㅎㅎ;
처넌 할인이래긴 헌디..
진짜 궁금한게.. 기본료는 왜 내는 걸까요? ;;
순수 통화료만 받아도 남는 장사 같은데 말이져.. ;;
진짜 거기다 쓰는지는 의문입니다.
결국 약정걸린 사람에게는 그림의 떡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사용한다면 음성통화를 잘 안쓰는지라 음성통화를 없애고 문자하고 인터넷만 넣었으면 싶은데..
뭐 전 KT라 상관 없습니다만..
근데 I형요금제보다 드럽게 비싸지요. -_-)... 기기할인도 안된다는 말아먹는놈.
아닌가 혜정교 앞에 가마솥걸어서 삶아야 나는걸지도 모르겠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무제한 데이터 위주로 가격이 저렴한 요금제를 원할텐데...
원래 제가 문자를 하루에 100개 200개씩해서 "팅문자 프리미엄3000"이라고 무료문자 삼천통에 통화 24000원어치를 기본료 26000원에 할 수 있는 요금제를 했는데^^ ㅋ 이개객끼들이 ㅅㅂ...ㅋㅋㅋ....아 생각만해도...
잘 요금제 쓰다가 1년뒤에 핸드폰 바꿀때 하는말이 무슨 팅프리 25인지.. 팅문자프리미엄이란 요금제는 사라지고 업데요^^
25000원으로 30000원을 쓸수있데요^^ 계산해보면
문자:1개-15/통화료:10초에 몇알인지 기억이 안남...
그러니까 문자 3000개=3000X15=45000ㅋㅋㅋㅋㅋㅋ3000개도 못쓰네염^^
뭐만 하면 바꿔요... 내 팅문자 프리미엄 내노라고...
음성통화 50분도 만들어주지. 전화 거의 안쓰는데...
하지만 무제한 요금제를 없애놨으니 저쪽은 오히려 이득입니다.
저 DIY 요금제에서 제일 최저 사용료 지불한다고 처도 36000원... 천원 올랐네? ㅡㅡ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쓰고계신 와이브로 해지하시고 이번기회에 5000원짤 요금제로 가는게 좋지싶네요.
http://smartpeople.olleh.com/olleh_event/20110601/eggevent.asp
저는 그냥. 1기가 요금제로 만족하렵니다. 6개월 공짜라는데..(먼산..)
속편하게 LTE로 갈까 합니다
조삼모사를 해도 좀 적당히 티안나게 해야지 이건 정말 ㅂ ㅅ 들도 아니고 말입니다.
그러니 그 잘굴러가는 머리를 베어다 축구공으로도 잘굴러가는지 확인해 봐야지요.
데이터2기가에 19000원이라는데, LTE나오면 음성, 문자, 3G데이터, 4G데이터 4중요금일거잖아요.
LTE를 와이브로처럼 19000원에 30기가 주진 않을거고...
일단 데이터요금 많이주는 LG에서 LTE 에그가 나오는거 보고 생각해야겠습니다.
그러나 무료 SMS 50건으로 월 천원 요금 감면효과! 는 좀 개객긔스럽죠. 현재 요금제에도 기본 SMS가 있는데다가, 스마트폰으로 데이터망 사용하는 메신저를 쓰게 되면서 SMS 사용량이 줄었으니까요. 차라리 무료 SMS 50건 대신 기본요금 1,000원 추가 인하쪽이 좋은데 말이죠.
뭐, 그럴 수 밖에 없는게.. 통신사들이 기본요금으로 얻는 수익이 엄청나다 보니 사람들이 다 쓰지도 않고, 원가도 거의 안드는 SMS 무료제공으로 생색내기만 하는 거죠. 씁~
ㄴ 와... 진짜 매미없는 것들이네.
조만간 KT에서도 사실상 같은 요금편성표가 나오겠군요.
하긴SK나 KT나 도찌니개찌니구나.=ㅅ=
일명 "트리클 다운 효과" 모르시나영...
몰라 ... ㅅㅂㄹㅁ들아 ... 방통위 늬들부터 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