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G CPU의 갤럭시 플레이어는 2.2입니다. 아무리 염가판이고 상위 기종과 차별화 해야 한다지만 이렇게 까지 해야하는지 의문이군요. 설마 이런 버전은 업그레이드 할필요 없다는 뜻일까요?
L모사가 업글지연때 구글인증문제라고 둘러대면서 업그레이드를 질질 끌었는데 이건 어떨까 합니다. 지금의 2.1은 구글인증이 되있다고 합니다.
요즘 신규로 나오는것 치고 2.2지원 안되는 CPU찾는게 쉽지가 않을건데 상당히 수상합니다.
이렇게 나사를 하나 빼서 내놓다니 세계시장을 주름잡는 삼성의 이름이 웁니다. ^^;
덧글
8.9가 정식발표되는데 과연 가격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갤플 70이 49만 9천원, 갤탭 와이파이가 54만 9천원, 그럼 갤탭 8.9 와이파이는 59만 9천원이나 64만 9천원?(...) ...10.1은 또 어떻게 책정하려고... 하긴 뭐 갤탭 때와 달리 초장부터 아이팻처럼 와이파이 버전을 같이 내놓는다면 갤탭 와이파이에서 딱 10만원씩 올라가도 아이패드2 대비 가격경쟁력이 있겠습니다만 삼성이 그럴 것 같진 않고.
매장에서 팔때 이거 2.2용 앱 안돌아갑니다 같은걸 제대로 설명할리도 없을테고...
저라면 이걸 누가 줬을 때 부끄러워서 안 들고다닐 것 같군요 -_-;
저역시 모르는 분야는 덤태기 씁니다. ^^;
얼마전에 자전거 라이트 하나 당했지요. ^^:
라이트는 애도를 (......)
참.. 그러네요(...)
다만 상위갤플도 있으니 그거랑 비교할 필요는 있습니다.
OS보다는 해상도가 400*240이라 app 호환성은 포기했다고봐야줘. 그냥 웹페이지 접속 가능한 MP3P 정도로 생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