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블루투스 광고가 늘었습니다. 삼성과 LG가 블루투스 SIG에 가입하면서 이래저래 광고하는 모양인데
'우울한 블루투스'
이런 신문기사가 났군요.
이베이 설문조사에서 가장 인기없는 선물로 뽑히는 영광을 누렸답니다. 이유는 있으나 없으나 그만인 사치품으로 몰렸답니다.
미국의 경기침체 여파로 제품구입에 반드시 필요한것만 산다는 소비자 의식이 반영된 탓입니다.
저역시 지난달에 이런글을 썼습니다.
또 시작이구나. 블루투스떡밥
이번달들어서 국내 잡지등에서 블루투스관련 기사가 제법 올라오던데 광고비 참 허망하게 날라가는군요.
전자신문인가 사설에 이류기업은 상품을 팔고 일류기업은 신뢰와 이미지를 초일류기업은 욕망을 판다고 하지만
이번 미국경제 붕괴에서 보듯 욕망의 결과는 파멸이고 욕망앞에서야 신뢰와 이미지는 휴지인데 상품성도 없으면 누가 사나요?
이기사에서는 더 언급한 품목으로 GPS와 디지털액자도 같이 언급했습니다. 이것들도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입니다.
저역시 덧붙인다면 국내의 경우 320 x 240전후의 코딱지만한 화면을가진 디지털기기들역시 망할거라 언급합니다.
'우울한 블루투스'
이런 신문기사가 났군요.
이베이 설문조사에서 가장 인기없는 선물로 뽑히는 영광을 누렸답니다. 이유는 있으나 없으나 그만인 사치품으로 몰렸답니다.
미국의 경기침체 여파로 제품구입에 반드시 필요한것만 산다는 소비자 의식이 반영된 탓입니다.
저역시 지난달에 이런글을 썼습니다.
또 시작이구나. 블루투스떡밥
이번달들어서 국내 잡지등에서 블루투스관련 기사가 제법 올라오던데 광고비 참 허망하게 날라가는군요.
전자신문인가 사설에 이류기업은 상품을 팔고 일류기업은 신뢰와 이미지를 초일류기업은 욕망을 판다고 하지만
이번 미국경제 붕괴에서 보듯 욕망의 결과는 파멸이고 욕망앞에서야 신뢰와 이미지는 휴지인데 상품성도 없으면 누가 사나요?
이기사에서는 더 언급한 품목으로 GPS와 디지털액자도 같이 언급했습니다. 이것들도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입니다.
저역시 덧붙인다면 국내의 경우 320 x 240전후의 코딱지만한 화면을가진 디지털기기들역시 망할거라 언급합니다.
덧글
뭔가 특정 타겟을 지칭하시는듯한 느낌도 납니다. ^_^
(제가 생각하는 그 타겟이 맞다면) 저도 왜 그렇게들 그것에 대해 열광적 반응인지는 도통 이해가 안 갑니다..
대충 아이폰이 이런기기의 최하성능이라고 보시면 될겁니다. 실제로는 이걸로도 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