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age.egloos.com

포토로그



와이브로 공짜로 넷스팟서비스 추가 by 천하귀남

와이브로의 치명적인 문제중 하나는 실내에서 잘안터진다는 겁니다.

그도 그럴것이 건물내 불통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숫자의 중계기나 기지국이 들어가는데

앞으로 몇년 지나도 서비스이용자가 100만도 안될듯한 현분위기에서 그만한 투자를 할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것에 대한 해답은 KT내부에 있었습니다. 바로 넷스팟과 서비스를 통합시키는 것입니다.

넷스팟은 와이브로나 HSDPA가 보급되기전 업소나 특정지역에 무선랜환경을 구축해 외부에서 이용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입니다.

문제는 작년부터는 와이브로나 HSDPA로 가입자가 줄줄이로 빠져나가 망조가 확실하게 들었다는 점입니다.

KT는 이둘을 동시에 이용시 얼마간의 할인을 적용한다고 했는데 실상 와이브로의 요금그대로입니다.
 
결론은 공짜로 넷스팟이 추가됬습니다.


신청은 무지 간단하게 되더군요. 작년 12월부터 됬는데 돈 더내야 하는줄알고 신경끄고 있다가 최근에서야 추가비용이 없다는걸 알았습니다.

 와이브로와 넷스팟을 동시에 이용가능한 접속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서비스 기간은 올해 11월말까지인데... 아마 올해 말이 되더라도 가입자가 확 늘지는 않을테고하니 완전 붙박이 서비스가 될듯합니다. 

최근 이동통신쪽의 화두중 하나가 팸토셀이라는 기존 유선 인터넷망을 이용한 무선전화등의 기지국이라는데 와이브로역시 이런식으로 커버리지를 늘려주면 좋겠습니다.


공짜만쉐이~!
만쉐이~!

만 만쉐이~!


덧글

  • 천하귀남 2008/02/20 17:46 # 답글

    넷스팟의 경우 롯데리아, 할리스커피, 맥도날드등과 제휴되 있고 우체국, 전화국, 스타벅스등 상당수의 매장에서 대부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위젯 (화이트)

80838
6423
567213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06

당부드리는 말

블로그 사진을 포함한 전체가 아닌 일부의 내용은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생각이 있다면 욕설과 과도한 비아냥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하거나 비로그인의 글은 임의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

방문자

Map